내용
17학년도 2학기 대학(원)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드립니다.
1. 수납대상 : 대학(원) 재학생 등
2. 수납기간 : 17.8.23(수) ~ 8.25(금) 은행영업시간내
3. 수납장소 : 농협전지점, 신한은행 전지점, 우리은행 전지점, 국민은행 전지점, 농협카드, 신한카드, 삼성카드, 현대카드, 국민카드(신용카드 납부는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납부 가능)
4. 고지서 교부
-교부방법 : 홈페이지(종합정보시스템)를 이용한 출력(우편발송은 하지 않음)
-교부기간 : 17.8.21(월) ~ 8.25(금)
5. 수납방법 : 고지서, 가상계좌, 무고지서, 자동화기기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신용 카드납부 등
6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-신청기간 : 17.7.17(월) ~ 8.17(목)까지
-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-> 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 ->등록/장학정보 -> 분할납부 신청
7.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
-최종 수강신청 취소 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
(17.9.22(금) ~ 9.26(화) 예정)